[부천시]더본 아구찜★★★★

제 숟가락점수는요 2020. 6. 2. 20:44

안녕하세요~^^ 차차의 일상일기입니다 :)
오늘은 비가와서인지 하늘이 어둡더라고요ㅠㅠ
비가 왔다 안 왔다 하니.. 방심했다간 감기 걸리겠어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옷 두껍게 입으세요~


오늘은 이모님께서 저희 집으로 놀러 오셔서
아귀찜에다 간단히 반주를 했어요~!
워낙 코로나로 뒤숭숭해서 외식은 꺼려지니
배달만 자주 시켜먹는 거 같네요ㅠㅠ


저희가 시켜 먹은 곳은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더본 아구찜!
부천 전 지역 배달 가능이라고 쓰여있네요~!(옥길동, 범박동 제외)
리뷰와 평이 정말 좋길래 믿고 주문해봤어요!
저희는 아귀찜 중짜리 중간맛을 시키고 리뷰 이벤트 하면 새우 추가나 날치알 주먹밥을 준다길래
해산물이 더 좋은 저희는 새우 추가로 했네요 :)


주문한 지 30분 만에 오더라고요.
역시 대한민국의 외식문화 최고!!
다른 반찬은 오지 않고 아귀찜과 장만 세 개 왔어요!
계란찜은 제가 한 건데.. 실패 ㅠㅠ 부드럽게 되지 않았어요 힝ㅠ
메인 요리에 모든 걸 투자하신다고 쓰여있더라고요.
이런 문구가 있으면 왠지 믿음직스럽죠!


아귀찜 사진 보세요..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정말 맛있어 보이죠 :)


자 이렇게 아귀찜을 한점 들어서
접시에 살포시 올려서 먼저 장에 찍지 않고 한입.
음 아구가 신선한지 부들부들 맛있네요!
콩나물도 신선해서 식감이 살아있는데 전체적으로 재료에는 신경을 많이 쓰신 거 같아요.


다음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 새우 :)
제가 개인적으로 새우, 게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새우 추가 따로 해서 드셔도 될 듯해요!
확실히 새우철이 아닌지 새우가 조~금 작네요 아쉽ㅠㅠ
그래도 역시 새우는 새우입니다.
새우는 탕에 넣든 찜에넣든 구워 먹든 항상 옳은 거 같네요ㅎㅎ


총평으로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하고 양도 푸짐해서 괜찮았지만
제가 매운 걸 좋아해서인지 (이모님이 매운걸 못 드셔서 중간맛 시켰어요)
뭔가 찜에 양념이 덜 매우니 뭔가 심심한 느낌이더라고요ㅠㅠ
만약 매운맛으로 시켰더라면 훨씬 괜찮았을 거 같아요!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꼭! 매운맛으로 드세요ㅎㅎ
그럼 정말 강추하는 집입니다:)
부천지역과 인천 부평구 쪽 일부도 배달하더라고요!
매운 음식에 반주 한잔! 걸치고 싶으시면 더본 아구찜 시켜 드세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