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대야점]반올림피자 은행대야점★★★☆

제 숟가락점수는요 2020. 5. 26. 19:00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음식 후기로 찾아뵙네요ㅎㅎ
역시 먹는게 최고죠...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시켜먹는 거죠.. 그렇죠?


이번에는 쩡이네 놀러 갔다가 뭐 먹을까 해서 피자로 결정!
반올림 피자 시흥 은행 대야점에서 주문했어요!
사람이 4명이라 저희는 포텐 피자 세트와 스파게티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하고 수다 수다 하니 금방 오네요 :)
역시 기다릴 땐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야 해...

드디어 피자 개봉기 두둥!

 

포텐 피자세트는 포텐피자 L와 핫윙 5조각, 고구마 콘 옥수수가 같이 와요 :)
추가한 고구마 스파게티까지!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포텐 피자는 치즈 후라이, 수제 고구마,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
이렇게 두 조각씩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핫치킨 쉬림프가 매콤하고 새우도 큼직하니 맛있었어요!
불고기 피자는 누구나 좋아할 맛! 호불호가 없을 그런 맛!
수제 고구마는 다들 아는 고구마 피자맛이에요 달짝지근하니.. 단짠 조합이 잘 들어가 있는 피자죠 :)
치즈 후라이는 음.. 치즈 포테이토인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평범?
개인적인 순위를 매기자면 핫치킨 쉬림프>통마늘 불고기> 수제 고구마> 치즈 후라이 순이네요!

 

리고 세트에 포함돼있는 윙이에요.
윙은 그냥 어느 집에서 시켜먹는 그런 평범한 맛이에요!
뭐 특별히 맛있거나 맛없거나 하진 않는...

 

그다음으로 고구마 콘 옥수수인데요.
저 콘 옥수수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불호.. 뭔가 재료들이 따로 노는 느낌ㅠㅠ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음으로 고구마 스파게티인데요.
처음엔 반신반의로 시켰는데 먹어보니 나름 매력 있네요!
스파게티 안에 단짠이 들어가 있어.. 단짠은 항상 옳죠!
배달인데 스파게티 면도 안 불고 치즈 가득!
이거 이거 보세요.. 먹고 싶으시죠?!
화면 보시면서 아 맛있겠다 싶으시면 얼른 달려가세요.. 주문하러..

 

오늘은 반올림 피자 시흥 은행 대야점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역시 피자집은 피자가 제일 맛있어요.
피자는 맛있지만 나머지는 호불호 조금 있으실 듯싶네요.
그래도 피자가 맛있었으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
오늘은 피자 시켜 드시는건 어떠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