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송내역]봉구스 밥버거★★★

제 숟가락점수는요 2020. 5. 30. 21:52

안녕하세요~^^ 차차의 일상일기입니다!
날씨가 급격하게 더워졌네요 ㅠㅠ
흑흑 이렇게 날씨는 좋은데 놀러 가지는 못하고...
요즘 부천, 인천이 참 핫하네요...
부천에 지내다 보니 조심해야겠죠?

 

 

여러분들은 주말인데 뭐 할 예정이신가요~?
저는 토, 일 집에 있으면서 청소하고
저희 냥님 화장실 대청소하고 깃털 흔들면서 놀 예정입니다...ㅎㅎ

 

 

어제 간 봉구스 밥버거 리뷰를 올리려해요!
어제 점심에 송내남부역 쪽에 봉구스 밥버거가 있길래 들어가 보았는데요.

봉구스 밥버거 학교 다닐 때 참 많이 사 먹었는데..
학교끝나고 학원 갈 때 배고프면 들렸던 봉구스 밥버거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해서 참 좋았는데,
사회생활 하기 시작하니 잘 안 찾게 되더라고요.

 


몇 년 만에 들어가 봤는데 메뉴가 엄청 많이 생겨서 고민 고민하다가
치킨마요를 좋아하기 때문에 에그 치킨마요를 시켰어요!
주문하고 진짜 5분도 안돼서 나온 에그 치킨마요!
밥버거에는 라면이죠! 라면도 사서 물 받고 대기ㅎㅎ
라면은 결제하시고 조리는 셀프입니다!

 


자 이제 밥버거를 오픈! 밥버거라는 말답게 위아래는 주먹밥 중간에는
치킨마요와 에그가 들어있네요ㅎㅎ
맛있겠다 하면서 먹어보았는데 첫 입은 오?! 이거 맛있는데?
근데 계속 먹다 보니 질리는 맛이었어요 ㅠㅠ 뭔가.. 치킨마요 덮밥 생각했는데
마요네즈를 너무 많이 넣으신 건지 계란이랑 조화가 안 좋은 건지 먹다 보니 느끼...
라면 없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제 밥버거는 먹다 말았네요ㅠ

 


직장동료가 먹는 봉구스 퀸과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봉구스 퀸은 진짜 크네요.. 자이언트 버거 느낌..
리뷰를 위해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떡갈비? 완자? 같은고기 와 볶음김치 치킨마요에 들어가는듯한 치킨과
햄까지 정말 고기는 다 들어가 있네요!
근데 역시 고기는 어떻게 먹어도 고기라 했던가요..
이게 더 맛있네요 ㅠㅠ 힝 후회ㅠㅠ
크기가 있는 만큼 다른 밥버거에 비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직장 동료도 배불러서 못 먹겠다고 하더라고요.. 라면 괜히 시켰다면서
봉구스 퀸은 이거 하나만 있으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다른 동료가 먹는 봉구스 기본!
기본이 되는 밥버거예요 참치마요와 김치가 들어가 있네요.
김치는 당연 볶음김치로 참치와 김치조합은 무시 못하죠..
역시 기본이 되어야 음식이 맛있죠ㅎㅎ


오랜만에 들린 봉구스 밥버거였는데요~!
가격도 여전히 저렴하고 메뉴는 정말 다양하고!
간단히 드시고 싶을 때 최고 일 거 같네요 :)
이상 송내남부역 봉구스 밥버거 리뷰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