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최반장 발발이추억★★★★☆

제 숟가락점수는요 2020. 5. 24. 15:40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했다가 금방 또 비 오고 쌀쌀해졌다가 그러네요ㅠㅠ

이런 날씨에 항상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방심했다간 순식간에 오는 게 감기이다 보니..ㅠ

 

 

일요일 쉬는 날~ 일요일 쉬는 날에는 역시 시켜 먹어야 제맛!

쉬는 날에는 진짜 쉬고만 싶잖아요.. 저만 그러는 거 아니죠?

식구들이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다들 족발에 꽂혀서 바로 시킨 점심 족발 ㅋㅋ

고기는 낮이건 밤이건 맛있는 법이니까요...

 

부천대 쪽에 유명한 맛집 족발집인 최반장 발발이 추억에서 시킨 반반족!

50분 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거의 30분 만에 도착했네요!

왠지 소요 시간보다 빨리 오면 넘나 기분 좋은 것 :)

룰루랄라 하면서 포장지를 뜯고

세팅을 하는데 하.. 여기는 살짝 구운 족발이라 냄새부터 침 나오게 하네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계란찜과 쟁반국수!

쟁반국수는 세트에 포함이 되어있더라구요!

쟁반국수 육수는 따로 주시는데 제가 모르고 다 부어버려서ㅠㅠ 얼음동동 시원하지만

비빔국수를 좋아해서인지.. 좀 밍밍한 느낌..

여러분들은 육수 섞으면서 조금씩 부어드세요ㅠㅠ

저처럼 다 쏟아버리면 후회하실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각종 밑반찬! 무 쌈, 무말랭이, 깻잎지, 양념 부추 그리고 상추

부추는 밑에 소스가 깔려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두근두근 반반 족발!

불족에는 중국 당면도 들어가 있네요!

넘나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ㅠㅠ! 사진찍으면서 먹고싶다..하고 있었더라는...ㅋㅋ

 

 

자 이제 사진은 그만 찍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츄릅

일단 처음은 족발만 집어서 새우젓에 콕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원래 족발은 처음에 고기만 먹어보아야 한다고 하잖아요!

역시 구운 족발이라 넘나 부드럽고 맛있는것ㅠㅠㅠ

 

최반장이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진짜...

구운 족발이라 약간 불 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구운 향기!

입안에 맴돌면서 살코기는 부들부들 껍질 쪽은 쫄깃쫄깃한게 최고였어요!

그다음은 상추랑도 싸서 먹어보고..쌈무에 먹어보고.. 깻잎지에 먹어보고

근데 맛있는 녀석들에서 그러셨잖아요 이유 없는 반찬은 없다고!

정말 골고루 잘 어울리더라고요!

 

여러분도 오늘 족발 한번 시켜 드셔보시는 건 어떠세요~?

제가 주문한 곳은 경기도 부천시 부천대 쪽에 있는 최반장 발발이 추억이며

홀도 넓게 있으니 방문해서 드셔도 좋답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