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송내역]백학골 갈비막창★★★★☆

제 숟가락점수는요 2020. 5. 28. 19:33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목요일.. 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러분 내일 하루만 힘내세요!! :)


생각보다 일이 일찍 끝나고 목요일이니까
고생했다 하는 마음으로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 직장 근처 고깃집으로 향했어요 ㅎㅎ
송내남부역에 있는 백학골 갈비막창집이 보여서
주저하지 않고 달려가기...

 


삼겹살이 2인분 360g에 9,900원이라네요! 물론 수입산이고요!
국내산 고기가 좋다고 하지만 삼겹살은 다 옳지.. 하면서
3명이서 4인분 시켰네요 ㅎㅎ

 


먹을걸 기다리는 시간은 항상 즐거워요 ♬
먼저 기본찬을 가져다주셨는데요.

양파에 참 소스, 쌈장과 기름장, 김치, 쌈 제 가제일 좋아하는 파절이까지
삼겹살에 같이 먹으면 맛있는 친구들이 다 나왔네요 ㅎㅎ
혹시 옛날 치킨집에서 주던 케첩 마요 샐러드 기억하시나요?
여기는 샐러드를 케찹마요 샐러드로 주시더라고요! 옛날 생각나고 좋네요 :)

 


찬을 다 가져다주시고 나온 삼겹살!!!!
수입산이라 냉동으로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해동을 하신 건지 생인 건지
생삼겹살처럼 나왔어요! 고기와 구워 먹으라고 양파도 주시네요.
먼저 삼겹살을 급하게 촥 올려놓고 한컷!
보이시나요..? 수입산인게 믿기시나요?
고기도 두껍고 무엇보다 윤기도 좋네요..
고기 굽기는 항상 차차의 담당!! 열심히 구워서 한입 먹어보니
정말 가격 대비 퀄리티 너~~ 무좋았어요!
삼겹살에 맥주 한잔 시원하게 들이켜니
캬아.. 이런 행복이 따로 없네요..
이런 게 바로 소소한 행복ㅠㅠ

 


저희는 많이 잘 먹는 여자들이기 때문에 삼겹살 자그마치 720g을 순삭 하고
음.. 뭐 다른 거 더 먹을까? 해서 껍데기 추가 ㅎㅎ
껍데기는 200g에 6,000원이네요 :)
껍데기의 저 야들야들한 자태 좀 보세요.
다시 배가 초기화되는 기분 ㅎㅎ..
껍데기를 주문하면 콩가루를 따로 주시더라고요!
껍데기도 쫄깃쫄깃 괜찮았어요.

 

다른 분들 보니까 막창이나 갈비 같은 것도 많이 시켜 드시던데
다음에는 막창이나 갈비를 한번 먹어보고 또 올려드릴게요 :)
가격 대비 최고였습니다!
혹시 송내역이나 남부역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 볼일이 있으신 분들
꼭 한번 들려보세요! 완전 추천드려요 :)

설정

트랙백

댓글